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야기

해외뉴스 - 4,000달러짜리 황금 마스크를 쓰는 남자

by 웨더맨 2020. 9. 20.
반응형

해외뉴스 - 4,000달러짜리 황금 마스크를 쓰는 남자

 

 

전 세계가 하루아침에 수천명의
목숨을 빼앗아가는 대유행의 영향으로
마치 보이지 않는 적과
마주하고 있는 느낌이다.

 

이런시기 우리 모두 각자
권고하는 안전조치를
잘 따르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중하나는 집을 나설때마다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는 것이다.
현재 마스크를 쓰지않으면
벌금도 내게 되었다.

 

이러인해 시장에는 많은 종류의
마스크가 존재한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마스크가 많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기능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많이 보는거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중에서 주로 모든사람들이 사용하는 마스크를
저렴한 방식으로 구매한다.

 

그런데 과시용인지는 모르지만
개인 맞춤용 마스크를 요청하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4000천달러짜리 마스크를
착용한 인도남자가 뉴욕포스트에 실려
화제가 되었다.

 

 

 

인도의 한 사업가로 알려진

샨카르 쿠르하데는
올해 49살로

얼굴에 반짝이는 황금을 사용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황금색 얼굴 마스크를 제작했는데
약 50g을 사용하여

얇은 마스크를 제작했다.


작은모공을 가지고 있어
호흡에 도움을 준다는데 정확한건 없다.

샨카르는 소셜에서 화제가 된 후에
많은 사람들이 셀카를 요청했다고 했다.

 


한편
그는 그가 사용하는 값비싼
황금마스크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정확히 보호할 수 있을지는
확신할 수 없다고 밝혔다.

 

 

 

황금 마스크를 사용하지만
바이러스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감 유지와
잦은 손씻기를 실천한다고 한다.

 

한편 인도는 현재 70,724건으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많은 나라 중 하나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