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창원 근처 빠르게 구경하기

by 웨더맨 2021. 2. 7.
반응형

경남 창원 근처 빠르게 구경하기

 

 

얼마전 회사일로 경남 창원에 내려왔어요

주말에 잠깐식 창원지역부터 

둘러보고 있습니다.

 

 

저도에 가면 일면 콰이광의 다리로 
불리우는 다리가 있습니다.
창원 가볼만한 곳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곳 중 하나인데요

 

 

 

 

 

 

 

 

붉은색 철교가 예쁘가 있어요~
중간에 유리로 깔아논 곳이 있어서
아찔하게 구경할 수있습니다.

 

 

 

 

다음으로 가본곳은 

진해 해양공원 솔라타워 입니다.

깨끗한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참고로 이곳은

짚라인이 가능한 곳이었네요

엄청 높은 곳에서

꽤 장거리 코스로 되어 있었어요

 

날씨만 좀 풀리면 꼭 해보고 싶네요^^

 

 

 

다음으로 제가 선택한 곳은

좀 조용한 곳을 찾다가

창원 근처에 있는 웅천읍성을 찾았습니다.

 

 

무조건 재구매각~
연어 질리게 먹어라~

 

 

 

 

 

읍성관람은 오랜만에

하게 된거 같습니다.

 

사진처럼 성에 올라가서 구경할 수 있어요

한번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실감나는 권총
마루이! 권총 이가격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