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야기

해외뉴스 - 거짓말에 속아 나이든여자와 결혼할뻔한 남자

by 웨더맨 2020. 6. 2.
반응형

거짓말에 속아 나이든여자와 결혼할뻔한 남자





요즘 인터넷에는 거짓과 오해의 소지가

많은 글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그래서 글들을 다 신뢰하기란 

어려운거 같다.


마치 이 남자의 사연처럼 말이다.


아름다운 여자친구를 온라인에서

만났었지만 그 모든 것은 거짓이었다.

마치 사기당한 것처럼 말이다.


인도네시아의 한 남자가 애인의

실제 정체를 알자마자

결혼을 취소했다고 했다.


유수프라는 인도네시아 남자는

결혼할 여자가 사실은 다른 여자로

밝혀져 결혼을 취소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유수프는 한국에서 일하고 있었고

여성은 대만에 있었기 때문에

결혼을 결심할때까지 2년 동안

장거리 연애를 했다고 한다.



그들은 전화통화를 통해서만 

연락을 했었다고 한다.

유수프가 영상통화를 하자고 했지만

그녀는 웬지 모르게 거절이 잦았다.


영상통화를 하게 되는 경우는

천으로 얼굴을 가린채 통화했다.



이 사진을 사용했다고 함. 

이소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 그녀의 사진이 

누군가 사용했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아무튼 그렇게 

두 사람의 관계가 계속 이어지자

여자는 유수프를 속이는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사진을 이용했다.


그녀는 페이스북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사진을 가져와 가난한 남자에게 보냈다.

유수프는 애인에게 용돈을 주기도 했고

심지어 인도네시아를 오가는 표를 사는데

쓰도록 했다고 고백했다.

그 여자에 대한 지출만 1000만 루피아

약 720달러로 누적되었다.



실제 신부가 될 여자 

신랑은 결혼을 취소했다



더욱 최악인 것은 여자가 남자에게

조건을 달았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진정 사랑한다면

함께 살지 않아도 결혼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자를 전적으로 신뢰했던 그는 

여자의 요구에 흔쾌히 동의했고

결혼에 대한 모든 준비를 진행했다.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유수프는

그녀의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유수프가 알던 얼굴도 아니었지만

심지어 엄마 나이와 거의 비슷해보였기 때문이다.





이런 모든 소동이 

온라인에 퍼지게 되었다.


노파의 변장때문에 사용된 사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녀의 동의없이

사용되어 많이 놀랐었다고 

지역 정보지에 보도되었다.


이 글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이렇게 금방 밝혀질 거짓말을

할 수가 있나라고 생각할 것 같다.


그 어떤 거짓말도 영구적이지

못하다는 진리를 깨닫길 바랄뿐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