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차은우보다 이재명' 안귀령 공천에 한동훈 "취향은 존중하는데.." 한동훈 이재명 차은우

by 웨더맨 2024. 2. 26.
반응형

차은우보다 이재명' 안귀령 공천에 한동훈 "취향은 존중하는데.."  한동훈 이재명 차은우

 



한동훈의 말말말

대표가 차은우보다 잘생겼다라고 하는 비위 좋은 아부꾼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정글이 돼버린 것이 지금 이재명 대표의 민주당입니다. 
제가 취향은 존중합니다. 
그렇지만 만약 국민의 힘의 후보 중에서 
제가 차은우씨보다 낫다라고 말하는 분이 있다면 
우리 국민의 힘에서는 절대 공천받지 못할겁니다.

출근길 인터뷰 
 
저는 세계사적으로 가장 투명한 공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름 석자 쳐보면 그 사람이 공천될지 아닐지가 
누구나 알 수 있잖아요. 
정치 고관 요청이 아니라 하더라도요 
제 일당이 그러는 건 나라를 망치는 겁니다. 

민주당에서 도봉갑 같은 경우에는 안귀령 평균 부대변인은 예정을 했는데 그게 뭐 내려 뽑기다 라는 이런 말들이 있는데..? 

제가 취향은 존중합니다. 
만약 우리 국민의 힘의 후보 중에서 제가 차은우 씨보다 낫다라고 말하는 분이 있다면 
우리 국민의 힘에서는 절대 공천받지 못할 겁니다. 
왜냐하면, 아주아주 높은 확률로 굉장한 거짓말쟁이거나 
굉장한 아첨꾼일 거거든요. 
대표의 코를 대신 파주거나 대표가 차운우보다 잘생겼다라고 하는 
비위 좋은 아부꾼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정글이 돼버린 것이 
지금 이재명 대표의 민주당입니다. 

이재명 대표는 전통의 민주당에 도대체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겁니까? 
저는 우리 당에게 그리고 도봉의 김재섭 후보에게 더 분발을 촉구합니다. 
저런 분들이 국회로 들어가서 나라를 망치게 해서는 되겠습니까? 

저런 아첨꾼 저런 거짓말쟁이들이 국회에 들어가면 
이 나라는 지금보다 훨씬 나빠질 겁니다. 
저희가 지금 이 상황에서 그걸 막을 수 있는 것은 
현실적으로 저희밖에 없거든요. 
저희가 더 열심히 하고 분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