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SNL코리아 나는솔로 패러디에 화가난 16기상철님, 진정하세요. 16기상철 라방

by 웨더맨 2024. 4. 2.
반응형

SNL코리아 나는솔로 패러디에 화가난 16기상철님, 진정하세요.   16기상철 라방
 

SNL코리아 16기영숙


 여러분 SNL 즐겨보시나요? 
저는 막 엄청나게 본방사수하면서 챙겨보는건 아닌데 
꾸준히 보고는 있어요. 
개인적으로 MZ오피스가 제일 재밌는데 
주현영 빠지고 대기업되면서 살짝 재미가 떨어졌지만 
그래도 고정코너 중에서는 최애인데 
호스트에 따라 결방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쉽더라고요. 

이번 SNL에서 호스트로 황정음이 나온다길래
또 이혼 관련해서 자폭 개그 하겠구나 싶어서 
재미있을 것 같아서 빨리 봐야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일요일인 어제 낮에 한커뮤니티 게시글에 
방송을 캡쳐한 글이 올라왔는데 보니까 
나는 돌싱이라고해서 나는솔로를 패러디했더라고요. 

크루 중 한명인 윤가희가 16기영숙을 패러디했는데 
진짜 외모가 거의 동일인물 수준이고 
김민교는 16기광수 역할을 했고요. 
캡쳐만 봤을 때도 재밌어 보여서 
저녁에 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투브 보다가 한레카 채널에서 
16기상철이 이번 SNL을 보고 분노해서 
라방을 했다는 영상이 있어서 눌러서 봤어요. 

16기영숙 이미지를 좋게 보여줘서 
소송 중인 자기입장에서 기분이 나쁘다 
이런 내용이길래 16기영숙을 흉내했으면 
좋게 보여줄게 없을텐데 대체 무슨 일인가 싶어서 
저녁에 SNL을 봤습니다. 
해당 코너를 다 보고나서 
상철 이 사람 대체 뭐지 싶더라고요. 
해당 방송에서 윤가인은 그냥 16기영숙이 해당 방송에서 
했던 말들을 재현하고 우스꽝스럽게 
발레하는 모습을 흉내 낸게 전부였어요. 
광수역할을 했던 김민교도 '테이프 깔까' 같은 
광수의 유행어를 따라올뿐이었는데. 
대체 어느 부분에서 영숙 이미지를 미화했다는 건가요? 

그냥 말 그대로 영숙의 말과 행동을 흉내내서 
희화화한거라 오히려 영숙이 입장에서 
굉장히 기분이 나쁠거라고 저는 생각이 들었는데 
대체 영숙도 아닌 상철이 왜 화를 낼까요? 
지금 상철이 영숙을 고소한 부분에 있어서는 
저를 비롯해서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숙쪽의 잘못이 크다고 생각을 할 겁니다. 

저 역시 같은생각을 하고 있고 
경중의 차이가 있을 뿐인지 
분명 처벌을 받을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하지만 영숙이 진짜 막장수준의 행동을 했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는거지 
상철님 당신이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영숙이 잘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는게 아니에요. 
라방내용을 보니까 해당방송으로 인해 시청자들이 
귀엽고 재미있게 봤다고해서 재판이 
자기한테 불리한 여론이 형성될 수 있다고 하는데 
무슨 판사가 바보입니까? 
저도 윤가희가 흉내낸 영숙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이렇게 똑같이 따라하기 위해 
얼마나 연습을 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런데 지금 상철님 당신이 영숙을 
고소한 내용은 막말 관련한 명예훼손이잖아요. 
이 방송에서 패러디된 영숙을 보고 
사람들이 재미있게 느낀다고 해서 
영숙이 했던 행동이 사라지나요? 
대체 어떤근거로 이런 억지궤변을 늘어놓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근데 라방영상 중에 더 웃긴 건 
16기는 자기를 빼고는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자기비중이 높은데 자기를 제외시킨게 마음에 안드시나본데 
좀 착각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본인만 안 나왔습니까? 
영숙과 광수를 제외한 모두가 안나왔어요. 

SNL 방송보기 전에 처음 이 라방 영상만 봤을 때 
저는 마치 다른 출연자들은 다 나왔는데 
상철 본인만 안나와서 이런 말을 하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방송을 보니까 영숙하고 광수만 나왔어요. 
나머지는 호스트 황정음을 비롯한 
가상의 인물들로 채운건데 대체 뭐가 문제라는 거예요. 

다들 알다시피 영숙은 재미를 위한 패러디에 
가장 필요했던 인물이고 광수도 테이프 '까까'라는 
강력한 유행어에 영숙이 혼자 택시타고 갔던 장면 
패러디를 위해 필요한 캐릭터라서 들어간것 같은데, 
본인이 SNL에서 패러디돼서 시청자들을 웃길만한 요소가 
뭐라고 생각을 하시는 건가요? 

이쯤되면 영숙이 미화된게 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안나왔다고 지금 기분 나쁘다는 건가요? 
아니 상철님 거의 미국사람 아니에요. 
SNL이 미국의 유명 프로그램을 판권을 사와서 제작하는 방송이고 
세계 어느나라보다 패러디에 관대한 나라가 미국인데 
영숙이랑 뭐 어떻게 한번 해보려고 카톡할 때 
미국에서는 친구들끼리도 하고 그런다 그런 말 했었잖아요. 
그런식으로 오픈 마인드인 사람이 왜 SNL에서 하는 
패러디 개그에 그런 비판을 해요. 
뭐 친구들끼리도 하는 그런 미국 문화는 좋은 거고, 
내가 기분나쁜 패러디 문화는 나쁜 거다 그거예요. 

앞서도 말했지만, 해당 고소권은 역시 영숙이 잘못이 크고 
분명 죄를 물을 수 있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 SNL에서 한 패러디 재미있게 봤고요. 
계속 이런거 보고 싶어요. 상철님 당신이 뭐 대단한 사람인가요? 
본인을 희화화한 것도 아니고 
영숙을 희화화해서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보는건데 
당신이 뭔데 그걸 가지고 방송 제작진들이 무책임하네 어쩌네 
이런 말을 하는 거죠. 아니 SNL은 미국 본토에서 현직 대통령도 패러디하고 
희화화해서 비판하고 우리나라도 미국만큼은 아니어도 
정치인들까지 희화화하는데 본인이 얼마나 대단한 분이시라고 
당사자도 아닌 피고소인조차도 방송에서 
패러디하면 안될정도로 대단하신 분이세요. 

아까도 말했지만, 영숙이 진짜 막장수준의 행동을 해서 
문제가 큰 거지 상철님 당신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16기영숙이나 9옥순도 빨아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놀라울 것도 없지만, 
상철님 당신도 빨아주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본인이 뭔가 대단한 사람이라고 착각을 해서 
이런 라방을 하는가본데 당신이 뭐라고 SNL 제작진들을 비판해요. 
저는 아주 재미있게 봤고 앞으로도 계속 보고 싶습니다. 
재밌는건 재밌는 거고, 16기영숙이 재판에서 처벌을 받기를 원하고 있고요. 
상철님 당신 대단한 사람이 아니에요. 
당신이 뭔데 내가 SNL에서 재밌는 장면을 못 보게 하나요? 
좀 착각을 하지 말고 
본인이 특별한 사람이라는 생각도 하지 마세요. 
본인이 진행 중인 재판이 무슨 국가적으로 
전국민들의 관심 가져야 할 재판인가요? 
그냥 현재 진행중인 수만 건의 재판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SNL이 당신 눈치를 보면서 패러디를 하네 마네 
좌지우지할 이유가 없어요. 

라방 내내 본인이 피해자 하는데 
해당 영숙을 흉내내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을 
윤가희씨가 당신 라방으로 인해 피해를 볼 거라는 
생각은 전혀 안드시나요? 윤가희씨도 너무 똑같았다. 
재밌었다 이런 소리를 듣고 싶지 
당신이 하는 비판으로 인해 당신 팬들에게 듣는 
안좋은 소리를 듣고 싶지는 않을 거예요. 
16기방송 끝난지가 언젠데 
이제 좀 연예인 병 좀 고치시고 진행 중인 재판에만 열중하세요. 
그런 라방 해봤자 
오히려 저처럼 영숙이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조차도 
당신을 안좋게 볼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