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야기

장모와 바람피운 남편 필리핀 불륜사건

by 웨더맨 2020. 5. 21.
반응형

장모와 바람피운 남편 필리핀 불륜사건







부부에 있어서 

제 3자가 관여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의 경우 제 3라하면

자신의 연애관심사를 채울 수 있는

파트너를 말합니다.

그런데 부부관계에 얽힌

제 3자가  아내의 어머니라면

어떻게 될까요


한가지는 확실하겠네요

정말 큰 문제라는걸요



실제로 해외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모니카 솔메이씨가 바로 

그런일을 당한 건데요


모니카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남편의 전화로 녹음된

대화를 우연히 접하게 됐고

바로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과 어머니사이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모니카는 듣자마자

여자의 목소리가

자신의 어머니 목소리라는걸

알 수 있었구요

대화내용은 주로 성경험에 관한

것이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남편에게 사랑해~ 라고 

말하기도 했다는데요


어머니는 사실을 들키자마자

모니카의 남편으로부터

성관계를 강요받았다고

거짓말로 변명하기 바빴는데요


한편 남편은 어땠을까요

남편인 이매뉴얼 솔메이는 추긍하자

사실을 바로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딱!! 한번 이었고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간청했다고 하는데요



그냥 바람도아니고 자신의 어머니와

바람을 피웠으니 얼마나

상황이 꼬여있는건지 머리가 아프네요


결국 모니카는 어머니를 고향을 보내

만나지 못하게 했고

남편이랑은 이혼하면서 양육권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