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야기

해외뉴스 - 람보르기니와 충돌한 어부!! 뒷감당은..

by 웨더맨 2020. 6. 28.
반응형

해외뉴스 - 람보르기니와 충돌한 어부!! 뒷감당은..







가끔식 고급차가 지나갈때

유심히 보게 됩니다.

언젠가는 갖고 싶다는 생각을 

늘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태국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태국 논타부리 지방에서

어류공급업체로 일하는 부부는

운행 중 실수로

람보르기니와 충돌했다고 합니다.





사고가 나자마자

놀랐지만

차량의 소유자를 찾기 위해

차량에서 나왔습니다.


부부가 타고 있던 차량은

람보르기니에 비해

크게 손상되었습니다만

그게 문제가 아니었죠

피해를 준 차가 람보르기니였기 때문입니다.


부부는 일단 사고의 책임을

정직하게 인정했다고 합니다.


부부는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큰돈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차량 주인에게

할부로 지불이 가능하겠냐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기적이 일어났네요

사업가인 차량 주인이

부부를 용서했고

더이상 지불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대시 그는 3000바트(90달러)를 사원에

10번 기부 해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피해보상을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아무튼 이 사업가의 선행이

소셜미디어로 빠르게 퍼졌습니다.

소식에 따르면

그는 부자임을 자랑하고 싶지 않았고

그대신 부부로부터 보상을 받기를 원했지만

오히려 이웃을 용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네티즌들의 그의 선행에 대해

많은 찬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부부는 이런 기회를 줘서 감사를

표했다고 합니다.


사실 람보르기니와 충돌할때만해도 

엄청난 불운이 부부를 찾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사람일은 참 모르는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