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이야기

해외뉴스 - 네티즌을 감동시킨 필리핀 수학천재여자

by 웨더맨 2020. 6. 14.
반응형

해외뉴스 - 네티즌을 감동시킨 필리핀 수학천재여자





많은 학생들은 실제로

학교에서 어려운 과목

특히 수학과 과학에 대해

불평을 많이 합니다.


사실 어느나라나 마찬기지 인거 같은데요


여러 이론들이 존재하고

때론 복잡하기 때문에

개념을 완전히 파악하는 것이

힘들어 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필리핀에서 화제가 된 이여성은

수학과 과학을 

정말 사랑한다고 합니다.


필리핀 세부출신의 이 여성은

수학천재로 축복받았다고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부 소셜미디어가 올린 

비디오에서 이름없는 이 여성은

기하학의 기본 원칙에 대한

그녀의 직접적인 답변에 

대해 많은 네티즌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과학에 대한

정의까지 의견을 제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비디오를 보면

누군가 인터뷰형식으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질문 중 하나는

선형 방정식의 표준은 무엇이죠?

그녀의 대답은 ax+by=c입니다 라고 대답합니다.


과학의 정의에 대해 질문했을때

그녀의 대답은

과학은 우리가 사회적 물리적, 자연적 환경에서

관찰할 수 있는 사실과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체계화된 지식체계라고까지 대답했습니다.



그런데 게시물을 보다보면

이 여성의 고등학교 졸업했을 때 꿈은

수의사라고 말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정신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관련 게시물에 따르면

그녀는 대학교육을 희망하며

수학을 전공하고 싶다고 합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수학천재로 유명해진 이 여성이

가난이 그녀의 미래에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