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논산 선샤인스튜디오 가족 나들이

by 웨더맨 2023. 12. 4.
반응형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다들 재밌게 보셨지요?

너무 여운이 남는 작품이었어요

드라마 촬영장에 데이트로 자주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뒤늦게 미스터선샤인을 보고 여운이 가시기 전에

논산에 있는 선샤인스튜디오를 가족끼리 방문했어요

 

 

 

드라마의 주요장면이 촬영된 다리 입니다.

기억나시죠?

 

 

 

이병헌이 집무를 보던 책상입니다

 

 

모든것을 해드리오~~

 

 

여긴 맛있게 보였던 알사탕이 기억나네요

 

 

유연석의 아지트입니다

 

 

주요장면들이 자주 나왔던 

길거리 입니다

거리 길이가 막상 가보면 얼마 안되요

 

 

여긴 그 유명한 글로리호텔이네요

폭파되지 않고 남아있었네요 ㅋㅋ

 

 

주인공 세명이서 술한잔 하던곳이

여긴가요?

 

 

 

선샤인 스튜디오에는 선샤인말고도 6070년대 촬영장소도

짓고 있어서 볼게 너무너무 많았어요

촬영장에는 역시 사진찍으러 가는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였네요

여기 주변에는 맛집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