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솔사계 라방 요약 결혼발표 9옥순 불참 현커여부 썸포착 최신근황 [나는SOLO]

by 웨더맨 2024. 3. 22.
반응형

나솔사계 라방 요약 결혼발표 9옥순 불참 현커여부 썸포착 최신근황 [나는SOLO]
 


나솔사계가 최종 선택을 끝내고 라방을 했다. 
라방에서 현실 커플 여부와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9옥순은 결국 라방에 나오지 않았고 
나머지는 모두 나왔다. 
11옥순은 6월에 결혼한다고 폭탄 발표를 했다. 
촬영 끝나고 방송하기 전에 소개를 받았고 잘생겨서 첫눈에 반했다. 

대화를 네시간을 했고 집에 가서도 네 시간을 했다. 
밤 열한시부터 아침8시까지 전화통화를 했다. 
그 후 사귀기로 했고 부모님을 만났고 예식장도 잡았다. 
물 흐르듯이 만남부터 결혼까지 진행됐다. 
남자친구는 똑똑하고 몸도 좋고 
직업도 좋고 같이 운동도 한다. 
지덕체를 갖췄고 표정이나 말투도 귀엽다고 했다. 

4호는 9옥순과 나가서 좀 더 봐야죠 했던 말을 떠올렸다 
최종선택은 시작일 뿐이었고 나가서 봤는데 더 발전은 없었다 
4호는 9옥순이 적극적이어서 풍파를 맞았다고 
방송이 전부가 아니라고 했다. 
같은 출연자 입장에서는 안타까운 부분들이 있다고 했다. 

결국 4호와 9옥순은 현실 커플이 아니었다 
그러나 4호는 현재 솔로인지에 대해서는 노코멘트하겠다며 충격을 줬다 
남자 1호는 솔로라며 연애를 하고 싶지만 너무 귀찮다고 했다. 
운동하고 나면 너무 피곤해서
만날 생각이 안든다고 했다. 
14옥순은 지난 몇달간 사랑이 무엇인지 고민할 기회였다. 
많이 진지하게 생각해 봤고 기회가 주어져서 감사했다. 
그걸 통해 많은걸 얻었고 다음에 찾아올 사람은 의심하지 않겠다고 했다. 
7옥순은 솔로이며 친구가 소개팅을 해준다고 했고 기다리는 중이다. 
남자 3호는 연락하는 사람은 있다 끝이라고 짧게 답했다. 

14옥순은 1호와 횟집을 가고 
카페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는데 편집됐다. 
당시 14옥순은 1호와 진지한 대화를 했다고 고백했다. 
11옥순은 립밤 플러팅에 대해 해명글을 올렸는데 4호가 삭제하라고 했다. 
4호는 마지막 방송인 라방에서 해명하라고 했다. 
11옥순은 당시 상황을 설명했고 
원래 1호랑 나가려고 했는데 4호는 꿩 대신 닭이었다. 

립밤을 발라준 이유는 출연 전 
메이크업을 매시간 배웠고 배운 걸 써먹고 싶었다 
결국 11옥순이 4호에게 립밤을 발라준 것은 플러팅이 아니었다 
4호는 립밤을 발라줄 때 눈물을 흘린 이유는 부모님 생각 때문이 아니었다 
당신의 친절함과 맑음에 놀라서 나온 눈물이라고 해명했다. 
1호는 넘어진 장면에 대해 잘 안마시던 
커피를 마셔서 어지러웠다고 했다. 
14옥순도 거들며 당시 공복이었고 둘다 배고픈 상황이었다고 했다. 
14옥순은 최종 선택때 1호가 와락 포옹을 하면서 선택을 할 줄 알았다. 

그런데 선택을 하지 않아서 
본인의 표정이 썩었고 당황했다고 했다. 
1호는 포옹의 의미로 네명 중에서는 남달라서 그랬다고 했다. 
4호는 1호가 너무 말이 없자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어서인 줄 알았다. 
그런데 방송을 보고 나서 여자들과 데이트할 때는 말이 많은 걸 알았다. 

4호는 1호가 알파메일의 상징으로 
인기가 상당하다며 말을 많이 하라고 했다. 
말을 하기 싫으면 한번 넘어져서 슬랩스틱 개그라도 하라고 했다. 
1호는 14옥순에게 자신이 선택했으면 바뀌었냐고 질문했다. 

14옥순는 4대6 정도로 마음이었고 4가선택 비율이라고 했다. 
1호가 선택했다면, 고려를 해봤겠지만, 안해서 접었다 
14옥순은 1호가 네명중에 제일 나은 걸로는 
선택을 안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 
14옥수는 촬영장에서는 1호의 마음이 전혀 와닿지 않았다. 
촬영 현장에서 1호가 말도 안 하고 행동도 안했다고 했다. 

3호는 자신이 젊을때는 9옥순보다 더성격이 괴팍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9옥순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 것이라고 했다. 
3호는 9옥순이 죽을 죄를 진것도 아니라며 좋게 봐달라고 했다. 

11기 영철과 1호 중에 누가 더 좋냐는 질문을 받더니, 열애중을 고백했다. 
11옥순은 온리원이 생겼다며 연해중이라고 밝혔고 모두 놀랐다 
4호는 9옥순과 14옥순의 방송 중 싸움에 대해 언급했다. 
14옥순은 진짜로 당황하자 더 차분해졌고 
무슨 말했는지 기억이 안 났다 
14옥순은 9옥순이 잠을 안자고 있다고 생각해서 억울했고 
더 맞서 싸웠다고 했다. 
9옥순이 다그치듯이 말을 하니까 당황했다고 밝혔다. 

7옥순은 4호가 여미새로 나왔다며 남여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4호는 조건부로 가능할 것 같은데, 
7옥순과는 어려운 것처럼 답했다. 
7옥순은 4호 주변에 여자들이 많다고 했다. 
4호는 14옥순과 눈싸움도 했는데 편집됐다고 했다. 
3호는 DM을 많이 받았고 실제로 만나자는 여자는 5명 정도라고 했다. 
3호는 7옥순이 헛소리하는걸 싫어한다며 진지하게 대화해야 한다고 했다. 
14옥순은 추석 연휴에 좋은 분들과 촬영해서 즐거웠다 
생각지도 못한 재미난 일들이 일어났고 방송을 손꼽아 기다렸다 
11옥순은 방송 보고 주위에서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4호는 1주일 전부터 기분이 묘했고 
시원섭섭하고 다양한 감정이 느껴졌다 
지난 6개월은 태어나서 떠나본 가장 긴 여행과도 같았다. 
눈물을 흘리지 않으려고 했지만, 울 것 같아서 선글라스를 챙겨왔다 
1호는 시원섭섭하고 그동안 잘 지냈고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3호는 촬영장에서 남피디 욕을 많이 했다. 
첫날 빵표 받고 멘탈이 나갔고 집에 간다고 원망했었다. 

그러나 나와서는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카톡을 보냈다 
11옥순은 4호에게 사과할게 있다며 
9옥순과의 대화때 개라고 표현한 걸 사과했다. 
그러자 4호는 전혀 상관 안한다며 이성 간에는 서열이 없다고 했다. 
14옥순은 사계 출연 후 많은 변화를 피부로 느끼고 있다. 
행동과 태도가 달라졌다는 말들을 많이 들었고 
가족 친구 지인들도 안도했다. 

4호는 얼굴에 모가 난 것처럼 방송에 나왔는데 오해였다. 
출연전 얼굴에 시술을 했는데 
아물지 않았고 지금은 다 나았다. 
3호는 10월초에 촬영했는데 수능을 앞두고 있어서 바빴다고 했다. 
7옥순은 수능방송후 
옛날 친구들이 소개팅을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했다. 
3호는 갑자기 11옥순의 화장술이 제일 떨어진다고 평했다. 
11옥순은 샵에서 화장을 한다며 앞으로 계속하겠다고 했다. 

4호는 개인적으로 했던 행동은 모두 플러팅이 맞다고 했다. 
그러나 단체로 했던 행동 플러팅이 아니라고 했다. 
3호는 갑자기 사라졌다가 나타났는데 옷을 갈아입고 헤어도 바꿨다. 
3호는 실시간으로 자신을 모니터링했고 
확 바꾸고 다시 나타났다. 
3호는 돈도 안주는데라며 라방 중 최대한 멋지게 보이고 싶어 했다. 
이후는 왜 모자를 쓰냐고 질문을 많이 받았고 
옷도 똑같은 옷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2호는 병풍을 담당했다며 분량이 많지 않았는데도 많이 알아봐서 당황했다. 
마트 가면 어머님들이 알아봤고 전시회에서도 알아봐줘서 힘을 얻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