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울에서 가까운 낚시하기 좋은 곳

by 웨더맨 2023. 11. 20.
반응형

서울에서 낚시 하기 좋은 곳은 어디일까

 

인터넷에 검색하면 여기저기 정보가 나오지만

서울에서 가까운 수상좌대 기준으로 소개할까합니다.

 

몇년동안은 가까운곳이 영종도라 생각해

영종도에 있는 몇몇 유료터를 이용했다.

손맛을 보려고 갔고 어짜피 1년에 몇번 못가니 

가게 되었다.

한번가게 되면 이거저거 합쳐서 10만원가까이 드니

무시못할 금액이다.

 

솔직히 조과도 아직 실력이 좋지않아 그런지는 몰라도

좋지는 않았다.

 

그래도 재미를 볼려면 경험상 배를 타고 낚시를 가거나

수상좌대를 이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서울에서 가까운 수상좌대 할만한 곳은 어딜까

 

대부도를 지나 아래로 내려가면 있는

전곡항에 있는 수상좌대이다.

전곡항 청춘좌대로 검색하면 된다.

 

그다음으로 당진왜목점에  cu당진왜목점 사장님이

운영하는 수상좌대이다.

 

제일 가까운곳이 전곡항이 아닐가 싶다.

 

수상좌대는 4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전곡항은 강동구 기준으로 1시간 24분 거리이다.

cu당진왜목점은 2시간 거리이다.

 

무료로 하고 싶다면 석문방조제가 괜찮을 듯 싶다.

 

서울에서도 생활낚시 많이 합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