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는솔로21기 옥순 과거 학폭일진 논란 동창피해자 폭로 진실일가

by 웨더맨 2024. 6. 27.
반응형

나는솔로21기  옥순 과거 학폭일진 논란  동창피해자 폭로 진실일가
 


나는솔로21기 옥순 그녀가 현재 일진논란이 터졌습니다.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런글이 올라왔습니다. 
"나는솔로21기 옥순 저랑 동창인데 일진 출신이었어요.
아닐수도 있는데, 대구출신의 무용했다는데 성형했어도 딱 알아보겠네요. 
대구 달서구 중학교 나오고 (성서쪽) 저 제한테 괴롭힘 당했어요. 
와 손 떨리네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옥순이 나이가 어떻게 되냐는 글에는 
"95년생이고 
이씨 개명 한걸로 알고 있다." 
다음 자기소개때 확실해지겠다.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하면서 답변을 남겼습니다. 
현재 그녀의 성씨는 이씨인걸로 알려진 상태 
중앙대학교 14학번 95년생 EXX 21기 옥순이라고 글도 올라온 상황입니다. 
그녀가 과거대학교에서 받은 성적표 대충 계산을 해보면 
14학번은 1995년생이 맞습니다. 

일진이었다고 폭로한 피해자가 말한 95년생이랑 일치하는 상황 
하지만 21기 옥순을 실드치는 사람이 등장했어요. 
대구 옥순이 중학교 고등학교 동창이다. 
학교에서 튀는 아이긴 했지만, 
학비랑 전혀 관련이 없고 증거나 근거가 있냐라고 반박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디는 방문 2번을 하고 급하게 만든 아이디 
결국 이둘은 댓글로 싸우게 됩니다. 

현재 둘은 아무런 증거와 인증을 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폭로를 한 피해자는 21기 옥순의 성씨와 나이를 맞춘 상황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이런 글이 올라오는데 
이름을 개명한거는 사실인거 같습니다. 

현재 댓글반응은 
"아까 옥순 몇개없는 칭찬글에 태클거는 아이피 있었는데, 진짜인가" 
"글쓴이 3개 올라왔는데 맞다는디"
"첫방 나갔는데 편집 터지면 편집 어떻게 하냐? 
13기때 돌싱이 싱글인척 나와서 후반부 다 걷어냈는데 
자기소개전이면 걷어낼수가 있냐? 그냥 가야하나?"
"종합선물세트 큰거 오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