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여자코성형과 다른 남자코성형 코성형상담

by 웨더맨 2024. 6. 24.
반응형

여자코성형과 다른 남자코성형   코성형상담
 


남자들의 코상담 
 
남자들은 본인의 캐릭터가 좀 드러나는 편입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남자라면 그냥 잘 어울리게 멋있게 해주세요. 
이런 느낌이 있는 반면에 또 반대로 구체적인 니즈를 갖고 있는 분들은 
더 여성분들보다 더 디테일하게 찾아오는 분도 많아요. 
저도 좀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수술을 하고 
코의 완성도를 되게 끌어내려고 하는 편이다보니까 
저의 후기나 이런걸 많이 찾아보고 온 남자분들은 생각보다 자기의 니즈나 
자기 코를 그래도 분명히 잘알고 오는 분들이 많구요. 

반대로 제가 해드린 여자분들의 남자친구, 동생이나 오빠 이런분들이 
손에 이끌려서 온 경우는 그냥 알아서 잘 이런 느낌도 좀 있는것 같애요. 
그래서 거기에 맞춰서 제가 설명을 드리는데 남자분들은 저도 남자다 보니까 
팩트에 기반하고 원인, 이유가 있게 설명하는걸 제가 볼때는 더 좋아하는 느낌인 것 같애요. 

여자분들은 뉘앙스나 밸런스 이런 느낌적인 느낌 이런걸 되게 좋아하고 
제가 뭔가 요런부분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요런걸 좋아한다면, 
남자분들은 이렇게 수술을 하고 제가 요로케 수술해서 요로케 쓰면 
이건 분명히 내가 보장할 수 있다. 
이렇게 뭔가 이유와 결과를 설명해 주면 남자들은 훨씬 이해를 잘하는 것 같고, 
여자분들이 싫어할만한 그런 딱딱한 설명이나 이런것도 
남자들은 그래도 좀 곧잘 재미있어 하고 잘 받아들이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남자분들의 성향을 제가 먼저 파악을 하고 되게 시원시원하고 
이런분들은 제가 전반적인 밸런스나 후의 모습 이런거를 딱 캐치를 해서 보여드리게 되구요. 
근데 굉장히 또 꼼꼼하고 이런 분들은 그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제가 찾아서 설명드리고 
당신의 얼굴에서는 이런 부분이 아쉽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개선해 주면 
굉장히 개선이 많이 될거다 이런식으로 포인트를 잡아주고 있구요. 

예전에는 그냥 단지 크고 존재감있고 높은 이런 느낌을 원했다면, 
지금은 약간 좀 중성적인 느낌이라던지 꼭 여성것까진 아니어도 
그 중간자적인 느낌 그리고 꾸미고 뭔가 그루밍 하는 남자분들이 많은 것처럼 
그런 트렌드도 예전에 있다면 좀 달라진것 같아요. 
그리고 자기의 성향이나 이런것도 요즘에는 좀 더 드러내고 어필하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그 환자분의 그런 목표치나 분위기까지도 잘 잡아줄 수 있는 
자잘자잘한 디테일까지도 제가 다 고려하고 상담을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이 상담때 많이 가지고 오는 사진?

전통적으로 지창욱 서강준 이런코를 많이 갖고 옵니다. 
이 코의 특징은 남자코는 약간 답이 정해져 있는데, 
남자 코라인은 거의 직선이에요. 
그리고 실제로 연예인들은 직선보다는 코끝이 약간 떨어집니다. 
근데 얼굴 밸런스도 좋고 이목구비도 너무 좋고 하기 때문에 코크 떨어짐이 별로 보이지 않아요. 
다 그냥 직선코 정도의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다 콧대가 분명하고 콧대 라인이 굵게 떨어지기 때문에 
이 콧대에 강점이나 분위기가 확실하게 집중이 되는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T-ZONE 부위부터 콧대가 반듯하게 뚝 떨어지기 때문에 
굉장히 강하고 카리스마 있고 되게 남성스럽다 이런 느낌을 많이 주게 되구요. 
또 많이 갖고 오시는 분들이 박보검씨 
박보검씨는 좀 더 밸런스가 잘 맞아있는 느낌의 코예요. 
반듯한 마찬가지로 직선내에 느낌의 코고요. 
코가 약간 크다는 느낌보다는 얼굴 밸런스에 맞게 
되게 또렷하고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이런 느낌의 코거든요. 
그래서 딱보면 와 예쁘다 남자지만 되게 예쁘고 피부에서 오는 밸런스랑 
이목구비에서 오는 밸런스 때문인것 같은데, 코를 잘 뜯어보면 코 높이도 높고 코끝에 피부도 얇기 때문에 
연골의 느낌이 비춰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비주에 갈라짐도 보이거든요. 
그러니까 피부가 좋고 이렇게 코 밸런스가 딱 이상적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길이감이 굉장히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데 있어서 너무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있고 
그래서 기본 남자코의 구조나 길이감을 볼때 박보검씨는 아주 훌륭한 그런코 같아요. 

거기서 또 하나의 연예인을 보자면 이재훈씨도 많이 갖고 오는데 
이재훈 씨는 굉장히 직선코의 길이감이 약간 긴코입니다. 
코끝을 보면 약간 처지면서 옆에서 보면 화살코 같은 느낌이 나거든요. 
근데 매부리가 거의 심하지가 않기 때문에 반듯하게 떨어진 긴코의 느낌이 나는데 
정면에서 볼때는 얼굴도 좀 약간 중안면부가 긴편인데 
보통 일반분들이 그런 코를 갖고 오신 분들이 많아서 
제가 정말 이 긴코가 그래도 괜찮으시겠어요라고 몇번 여쭤보는데 
얼굴이 잘생긴 분들은 코가 길어도 당연히 멋있습니다. 
남자답고 멋있는데, 중안면부가 긴데 자칫해서 코가 길면 
되게 말상 같은 느낌이 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는 해야되는 코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알 수 있다시피 화살코 같고, 
긴 코의 느낌이어도 얼굴 밸런스가 좋고 피부와 얇고 코끝이 얄쌍하니까 
굉장히 멋있다라는 느낌이 드는 코거든요. 
그러니까 연예인 중에서도 다 찾아보면은 코의 각각의 특성이 좀 다 달라요. 
그래서 이런 사진을 어떤걸 갖고 오셨는지 제가 보고 본인이 맘에 들어하는 
그 포인트를 찾아서 우선은 그거를 만족시켜주는게 1번이고 
그다음부터는 거기서 좀 더 자기의 매력을 부각시킬수 있으면 좋은 코 결과물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입니다. 

사진을 안가져올때 추천하나요

추천드릴 수 있고 
일반적으로는 본인이 가장 갖고 오는게 좋은 경우도 있고 
오히려 그게 꼭 좋지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본인 조건이 좋을때는 연예인 코를 갖고와도 가능한 분도 있으세요. 
코가 정말 크고 이런 분들은 실리콘을 쓰지 않아도 
그 코에 거의 걸맞고 더 높게도 나올 수 있는 분이 있고 
반대로 코가 좀 짧은 콧구멍이 보이는 들창코 같은 느낌이고
콧대도 낮고 이러면 한계가 분명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제가 이제 연예인의 스타일이나 콧대라인을 다 설명을 드리지만 
결국은 저는 그 코에 모든 잠재력을 다 끌어내서 최대한 높고 또렷한 느낌이 나게 
부각을 시켜줄수 있도록 수술을 하게 되는데 
그런 라인의 느낌이나 이런거를 설명드릴 때 연예인을 예를들어서 설명드리면, 이해하기가 쉽죠 
그래서 기본적인 밸런스는 아까 박보검씨 정도에 굉장히 또렷하고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이런 밸런스가 좋은코를 기본으로 가져가면 되구요. 
나는 콧대가 높은게 좋다던지 얄쌍한 코가 좋다든지 좀 길이감이 좋다든지 이러면 
여기서 조금씩 변형이 된다고 보고 

우선은 연예인 사진을 갖고 오는건 근데 되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주관적으로 우리가 이렇게 말하는거랑 
실제로 같은 사진을 놓고도 다르게 보거든요. 
제가 긴 코사진 이재훈씨를 봐도 그냥 길어보이지 않게 느끼는 남자분들 되게 많아요. 
그러니까 실제로 우리가 느끼는거랑 머릿속에 생각하는 거랑 같은 사진을 보고도 
서로 다르게 평가를 할수 있기 때문에 그런걸 보고 제가 이 환자분이 요런걸 좋아하시는구나 
제가 꼭 해드려야겠구나 이런 생각을 좀 가다듬는 편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네임드성형외과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