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솔사계 14옥순 1호 "자기야" 음성 녹취 유출 현실커플 10개 빼박증거 요약 [나는SOLO]

by 웨더맨 2024. 3. 25.
반응형

나솔사계 14옥순 1호 "자기야" 음성 녹취 유출 현실커플 10개 빼박증거 요약 [나는SOLO] 
 


 다른 출연자들은 보이지 않아 
나솔사계 14옥순과 남자1호의 비밀현실커플 증거들이 포착됐다. 
14옥순은 라방에서 남자1호에게 
"자기"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라방 시작직전에 14옥순은 1호에게 
자기도 껴라고 말하는게 분명히 들린다 
자기라는 말은 썸타는 사이거나 
남사친에게 쓸 수 있는 단어가 아니다. 

어느정도 관계가 진전된 연인 사이에서나 사용하는 단어이다. 
나솔사계의 라방전의 헤어샵에도 둘은 함께 방문했다. 
남자1호가 앉아 있을 때 14옥순은 뒤에서 
나타나 장난을 쳤다 다른 출연자들은 보이지 않았고 
단둘뿐이었다. 나솔사계의 라방이 끝난 후에도 
단둘이 국밥을 먹었다. 14옥순이 올린 국밥사진에 
맞은편에는 남자 1호의 옷이 보였다. 

늦은시간 둘은 국밥을 먹었고 
1호가 집에 데려다 준 것으로 보인다 
이미 증거는 넘쳐났었는데 
14옥순에게 장을 봐준 것도 1호였다. 
14 옥순은 젤리와 식품들의 사진을 올리며 하트를 달았다. 
14억순은 1호와 라방에서도 젤리를 먹고 있었다. 
전에도 증거가 많았는데 영화관 데이트 때 
14옥순이 굽이 높은 신발을 신었다 
방송을 보며 과일을 먹을 때 포크가 두 개였고 
짝대1호가 썰은 과일과 모양이 같았다. 

12월에 14옥순은 스키장에서 찍은 영상을 올려 
고구려 1호의 모습이 비쳤다 
14옥순이 보라색 티셔츠를 선물 받은 사진을 올렸는데 
1호도 똑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 
증거들을 보면 14옥순과 1호는 비밀현실커플이 확실해 보인다 
라방에서 부정한 이유는 주변의 시선과 부담감 때문으로 보인다 
공식커플이 되면 사람들의 과도한 관심이 부담될 수 있다. 
결혼은 이미 약속했고 날짜를 
확실히 잡기 전까지는 비밀로 할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