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야기

테슬라주가 뉴모델3 퍼포먼스 중국 소비자 만족도 최고 / 테슬라 2분기 막판 푸시

by 웨더맨 2024. 6. 24.
반응형

테슬라주가  뉴모델3 퍼포먼스 중국 소비자 만족도 최고 / 테슬라 2분기 막판 푸시  
 


최근 일론머스크는 올해초 뉴럴링크의 경영진 질리스와 
또다른 아이를 낳았고 총자녀는 최대 12명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머스크가 질리스와 함께 사람들 모르게 조용히 은밀하게 아기를 낳았다는 보도가 나온 후 
그는 페이지식스에 그 소식이 비밀이 아니라고 오해라 밝혔는데요. 
보도자료를 내지 않았다고 해서 비밀로 낳았다는 오해를 받은것 같구요. 

참고로 일론과 질리스는 2021년에 쌍둥이를 낳았으며 
이번 아이는 둘의 세번째 아이라고 합니다. 
인구붕괴에 대한 많은 이야기와 출산율감소에 대해 견고한 머스크는 
몸소 많은 아이를 낳으면서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테슬라 뉴모델3 퍼포먼스가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인도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이 차량이 중국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하구요. 
현재도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고 
중국 소비자들이 모델3 퍼포먼스의 만족도가 높은걸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배송전부터 많은 중국인들이 이차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결과가 좋아 다행이네요. 
이제 2분기 마지막달 2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내일은 테슬라의 중국 내수판매 데이터가 공개가 되는데 
전주 저조했던 11700대보다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며 
작년 같은주에서는 16700대의 판매량이 나왔었는데 
이보다 높게 나올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할 주간 데이터는 특히 더 중요하니 관심있게 지켜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참고로 이제 분기 막판 푸쉬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미국, 중국, 유럽 판매량 모두 수치가 확실히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결과 나오는대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