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통신비 저렴하게 알뜰통신사? 여기가 더 좋아요.

by 웨더맨 2024. 6. 23.
반응형

통신비 저렴하게  알뜰통신사?  여기가 더 좋아요.  
 


여러분 이제 알뜰폰 정말로 안써도 됩니다. 
사실 저는 몇년동안 알뜰폰을 썼었고 
돈을 아낄려면 통신사부터 알뜰폰으로 바꿔야 된다라고 하는데요
근데 알뜰폰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가 대형통신사에서 나왔습니다. 
실제로 정말 더 저렴하게 맞는지 한번 볼게요 

모든 알뜰폰 통신사를 조회할수 있는 이 사이트에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보면 가장 저렴한게 월3만1350원이에요. 
근데 막상 이 요금제를 눌러보면 7개월 이후에는 4만6200원으로 요금제가 바뀌어요. 
그래서 우리는 만약 알뜰폰을 쓴다면 7개월 후에 다른 통신사로 
또 갈아타는게 일반적인 루틴이었죠. 

근데 여러분 LG유플러스에서 정말 이를갈고 알뜰폰보다 저렴한데 
약점까지 없는 5G무제한 요금제를 냈어요. 
알뜰폰에서 무제한 요금제는 대부분 LG LTE거든요. 
근데 LG 유플러스는 5G입니다. 
그럼 가격 궁금하시죠. 
5G무제한 요금제가 월2만5천원이에요. 

방금본 알뜰통신사에서 가장 저렴한 무제한 요금제 얼마였죠 
3만1350원이었어요. 
여러분 이렇게 가격만 봐도 당장 LG유플러스로 이동하는게 사실 무조건 좋죠. 
심지어 약정도 없으니까 언제든지 갈아탈수 있고요. 
저는 몇년동안 정말 알뜰 통신사를 써봤거든요. 
근데 이게 저렴해서 좋기는 한데 항상 문제되는 부분이 
초기에 개통할때 저는 다섯번중 네번이 문제가 발생했고 
또 문제가 발생해서 이제 고객센터에 물어보려고 하니까 
고객센터 연결이 정말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알뜰통신사 중에서는 교통카드가 안되는것도 있어요. 

근데 저는 정말로 휴대폰 딱 하나만 들고 다니거든요. 
그래서 항상 교통카드를 휴대폰으로 찍는데 
이 특정 알뜰통신사로 바꾸고 나서 갑자기 휴대폰이 안찍히는거예요. 
근데 제가 현금을 안들고 다니다 보니까 당장 지하철을 타야되는데 
지하철을 탈수가 없는거 근데 이게 알고 보니까 알뜰통신사로 바꿨는데 
거기서 교통카드 기능을 지원을 안해서 이거를 탈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정말 힘들었던 경험이 있는데, 사실 이런 후기는 알뜰폰 사이트에서도 좀 찾아볼 수 있어요. 
근데 그래도 사실 알뜰폰은 저렴하다 보니까 우리가 이런 단점들을 그냥 감안하고 썼었죠. 
근데 이제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다면 굳이 사실 쓸 필요가 없어진거예요. 

오늘 소개드리는 요금제는 가장 좋았던점이 뭐냐면 일단 개통도 제가 원할때 
앱에서 개통버튼을 눌러서 간단하게 신청을 할수 있었는데, 
사실 무제한 요금제들은 대부분 말이 무제한인 경우가 많고 
실제로 그걸 들여다보면은 하루에 사용하는 용량의 제한이 있거나 그 용량을 다 쓰고나면 
정말 느린속도로 바뀌어 가지고 무제한이 되는 거거든요. 
근데 이 요금제는 속도랑 용량제한이 정말 없어가지고 
더 이상 와이파이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고 
유튜브에서도 긴영상을 보다가 갑자기 버벅일 일이 전혀 없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는 제가 이전에 쓰던 알뜰폰 요금제는 테더링이 막혀 있었어요. 
근데 이 요금제는 테더링까지 되어서 어디서든 일을 할수있게 되더라고요. 
서론이 좀 너무 길었죠. 
그럼 신청방법 알려드릴게요. 


너겟 앱을 다운을 받으시고 지금 제가 보여드리는 화면대로 여기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먼저 너겟 앱을 설치하고 이렇게 키면은 
5G무제한 요금제 혜택 보고 오셨나요? 이런 팝업이 떠요 
그럼 여기서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요. 
여기에 가격이 2만5천원이 아니라 5만9천원으로 적혀있는데, 
이게 왜 그러냐면 원래는 요금제가 이 가격이었어요. 
대형 통신사니까 근데 여기다가 모든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있어요. 
근데 그전에 일단 요금제부터 선택을 하자면 정말 다양한 요금제를 설정을 할수 있는데, 
사실 가성비도 가장 좋고 혜택도 가장 좋은거는 5G 무제한 요금제예요. 
저도 이걸 가입했구요. 
그래서 원래는 5만9천원인데 여기서 최대할인 3만4천원을 받을 수 있거든요. 

요건 어떻게 하냐면 먼저 파티페이라고 해서 
나말고 한명과 결합을 하면 매달 1만4천원씩 자동할인이 되구요. 
사실 이것도 원래 4명이 모여야 1만4천원씩 할인이 되는건데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다보니까 
한명으로도 1만4천원 할인이 되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얼른 가입하셔야겠죠. 
혹시 나는 같이 가입할 지인이 없다. 이러시면은 나만의 파티페이 초대링크를 공유할 수 있어요. 
여기다가 매달 2만원씩 네이버페이를 받을수 있어요. 
이거는 가입 다음달부터 1년간 매월 25일에 문자로 쿠폰이 옵니다. 
사실 이게 네이버 포인트가 아니고 좀 우리가 잘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였으면 
제가 이걸 소개하는데 되게 망설였을텐데 
사실 우리 네이버페이 정말 많이 쓰잖아요. 
그래서 저는 월 2만원씩 네이버 페이를 주는것도 
정말 도움이 되는 할인혜택이라고 생각을 해서 들고 왔거든요.
 
그리고 혜택이 이게 끝이 아닌데 통신사를 옮기려면 유심선택을 해야 되잖아요. 
유심은 최신 휴대폰을 이용했을 경우에 일부 지원하는 휴대폰들이 있는데, 
아쉽게도 제 휴대폰은 잘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최신휴대폰을 쓰시는 분이 있다면 
별도 실물유심없이 개통이 가능한 유심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혹시 이 글을 주말에 보셨다면 일단은 신청을 해두고 개통만 평일에 하시면 되겠죠. 
저는 제 휴대폰이 최신이 아니다보니까 이 유심을 지원을 안해가지고 
그냥 실물유심을 신청을 했어요. 
근데 지금 이 유심까지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가지고 유심비와 택배비를 모두 무료로 
엘지유플러스에서 지원을 해서 또 보내주고 있어요. 
심지어 배송도 정말 빨리 옵니다. 
저도 그 다음날 바로 받았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 이 너겟 요금제는 가입을 안할 이유가 없어요 
여기까지 신청을 하시면 끝이 나는데 실물유심을 신청하신 분은 유심을 받고나서 
평일 일과시간중에 내가 개통을 하고 싶을때 앱에서 개통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너겟 요금제 혜택이 하나 더 있어요. 
사실 알뜰폰은 멤버십 혜택이 없잖아요. 
근데 이 너겟 요금제는 엑스템이라고 해서 매달 상황에 맞는걸로 멤버십 혜택이 바뀌어요. 
그래서 저는 5월 혜택으로는 편의점 오천원 상품권을 받았는데 
신청한 사람은 전체한테 주는 거고요. 
6월은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까봐 유심을 전원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말 통 크게 야놀자 2십만포인트까지 추첨을 통해 드리니까요? 
이미 가입하신 분들도 매달신청을 통해서 받을 수 있거든요. 
그러니까 이달의 엑스템 혜택 절대 놓치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정말 마지막으로, 단독혜택 약150만원 상당의 신상 아이패드 한명 
여러분 심지어 이거 5월에 출시된 정말 비싼버전이에요. 
사실 저도 아이패드가 정말 필요하거든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 3만원 상품권 10명 그리고 
마지막으로, GS편의점 5천원 상품권을 50분께 더 드립니다. 
여러분 역시 대기업이어서 경품 라인업이 정말 장난 아니죠. 

사실 이정도 인원이면 그냥 가입만 하면 다 당첨이 될것 같은데, 
정말 마지막 이벤트로 이미 너겟 요금제에 가입한 분들은 
너겟 사용후기를 남겨주시고 혹시 이 너겟 요금제에 당장 무슨 사정이 있어서 
가입을 못하는 친구들은 너겟의 장점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시면 
약 1만4천원 상당의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100분께 드립니다. 
웬만해서는 정말 다 당첨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초반에 말했던것처럼 사실 이 요금제는 
알뜰폰보다 저렴한데 혜택도 훨씬 많거든요. 
근데 거기다가 경품까지 지금 어마어마하게 주는 거잖아요. 
근데 사실 이런 경품들을 안 받더라도 이 요금제만으로도 
가입할 이유가 정말 충분한 요금제니까 이번 기회에 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링크 : https://bit.ly/4ev1KvM

728x90
반응형

댓글